목차
린나이 에러코드 14 해결방법 (자가진단 조치)
숫자 "14"가 난방온도 표시창에 깜빡거려요
▶ 함께 보면 좋은 글 ◀
숫자 "14"가 난방온도 표시창에 깜빡거려요
보일러가 작동되지 않고 실내온도조절기의 액정표시부에 숫자 "14"가 깜빡거리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.
(액정표시부의 네 자리 숫자 중 좌측의 숫자를 확인하세요.)
자가진단표시 | 사용상태 | 내용 | 조치방법 |
14 | 난방, 온수 | 안전회로이상 / 과열방지장치 |
1. 보일러 사용을 잠시(최대 30분) 멈춘 후 난방 또는 온수 버튼을 누르세요. 2.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점검하세요. |
☞ 에러코드 14는 보일러 내부 안전회로이상 또는 과열방지장치가 작동한 경우에 나타납니다.
▶ 조치방법 :
1. 보일러 사용을 잠시(최대 30분) 멈춘 후 난방 또는 온수 버튼을 누르세요.
2.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해 점검하세요.
☞ 보일러 본체의 220V 전원코드를 뽑았다 다시 꽂은 후,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
※ 전원코드 리셋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된다면 린나이 전문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합니다.
☞ 아래 링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[린나이 출장 서비스 접수] 예약이 가능합니다.
※ 린나이 보일러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세대에 방문하여 필요하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※ 현재 동절기 24시간 특별 서비스 실시 중입니다. (2023년 11월 01일 ~ 2024년 02월 29일)
▣ 린나이 보일러 홈페이지
함께 보면 좋은 글